구글 애드센스





[칸코레] 발묘! 연합함대, 서쪽으로! (2018년 초가을 이벤트) 클리어 艦これ

抜錨!連合艦隊、西へ!
期間限定!【2018/09/09 ~ 3週間+α(予定)】



2기 첫 이벤트는 TP 게이지들이랑 E-5 첫게이지 말고는 죄다 막타에서 꽤 비틀다 끝냈네요. 아 뭐 그래도 최종 보스는 반대로 게깎을 좀 고생하고 막타는 보스방 가는데 대파회항을 연속으로 한게 짜증나서 그렇지 기믹 해제 하고 가서 그렇게 고생은 안 한듯. 역시 실질적 보스는 2게이지입니다(...)

E-5에서 甲 난이도만 딱지를 두개 구분해서 혼용 불가로 해버리니 편성에 골머리를 좀 썩기도 했는데(유럽함들은 2호기 미보유 상태) 어찌어찌 깨긴 했네요. 2게이지 막타가 겁나 안 깨질 때 기동부대로 가서 깨는 공략도 보고 따라해봤는데 양상보급 3개만 날리고 별 효과가 안 보여서 그냥 수상부대로 가서 깸 ㅋ;

2게이지는 공략이 빡센 것도 그렇지만 유독 여기만 드랍 테이블에선 보스방 취급이 아니라 노드랍의 향연이 이어져서 더 빡쳤던거 같습니다. 이 때만 해도 고틀랜드를 못 먹었던 상황이라 ㅋㅋ 결국 여기 깨고 3게이지 가자마자 첫 보스방 공략에서 바로 나오는거 보고 '쿠폰 적립 효과 끝내주네' 라고 생각함 ㅎㅎ

이벤트 시작할 때 자원 상황
끝나고 자원 상황
변화량




이번 이벤트 신 칸무스는 다 먹었는데... 저번 이벤트에서 못 먹은 하마나미가 이번 이벤트에선 아예 드랍 이야기가 전혀 없어서, 여전히 올칸무는 못 하고 있습니다. 사기리는 2기 시작하고 7-1 뺑이쳐서 먹었는데 하마나미는 언제쯤에나 먹을려나(...)



언제나 그랬듯이 이 블로그에 클리어 보고 올리는 건 그냥 기록 겸 감상문으로 올리는거라... 편성이나 공략 정보 같은 건 생략합니다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구글 검색